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의 삶

칭따오 논알코올, 무알콜 맥주 추천

더운 여름철, 시원한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하지만 마시면 당장은 시원하지만 알코올때문에 더 더워지죠. 하하하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무알콜 맥주~ 바로 칭따오 논알코올!

칭따오 논알콜

제가 마셔본 무알콜 맥주 중에서 맥주에 가까운 맛 TOP3안에 듭니다. 사실 상위권은 구별이 안가서 그냥 다같이 탑3 해놓은 거지만요. ㅎ..

칭따오 with 잔

색도 거품도 맛도 진짜 맥주랑 같습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다릅니다~ 63칼로리밖에 안됩니다. 일반 맥주보다 훨씬 낮죠. ㅎㅎ 가격은 한캔에 천원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칭따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느날 편의점에 가보니까 진열되어있길래, 새로 나왔길래~ 날도 덥고 해서 한번 사봤는데 마셔봤다가 국산 무알콜 맥주보다는 훨씬 맛있네요. ㅋㅋ 진짜 맥주랑 맛도 비슷하고 좋네요~

맥주먹고 배나오지 말고 무알콜 맥주먹고 조금만 찝시다~

이상 칭따오~ 논알코올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