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가의 삶

채상궁 상록수역점, 샤브샤브 & 보쌈 무한리필!

샤브샤브와 보쌈이 무한리필... 믿으실 수 있으십니까? 그것도 단돈 15,900원에 말이죠. 하하하.. 6년전과 비교하면 3천원이 오르긴 했네요. ㅎ..

보통 돼지고기 무한리필만 해도 12,900원 정도 하는데 소고기라서 봐줄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보쌈 좋아해서 갑니다. ㅋㅋㅋ

채상궁 가게입구

오리 샤브샤브, 소고기 샤브샤브 둘중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시면 600원 추가하셔서 둘다 드세요. 현명한 선택! 손칼국수도 같이 무한리필인데 저는 채상궁에서는 칼국수 안먹습니다. 왜냐구요? '고기로 배채워야지 어딜! 밀가루가!!'

이런 마인드입니다. ㅋㅋㅋ;

쨋든 가게로 들어와서 상궁들에게 무엇을 먹을지 말씀하시면 바로 음식을 준비해주십니다.

상궁(직원)... 작명센스 괜찮네요 ㅎ

보쌈

'와... 양 진짜 적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채상궁은 무한리필이니 벨 누르고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줍니다.

저는 샤브샤브보다 보쌈을 좋아해서 4접시 정도 리필해 먹네요. ㅋㅋ 여기 김치가 엄청 맛있어서 김치랑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죽음의 맛입니다. 다이어트 포기하게 만드는 마성의 맛;;

소고기 샤브샤브

물론 샤브샤브도 무한리필~ 숙주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당연한 말씀이지만, 육수도 무한리필이고 여기 샤브샤브만의 특별한 소스도 있습니다.

바로! 칠리소스.. 왜 하필 칠리소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있더라구요. ㅎㅎ; 전 한번 찍어먹어보고 안먹었습니다...

사실...전 채상궁에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ㅠㅠ... 채상궁에서 식사를 마친 후에 저는 며칠간 설사를 하는 끔찍한 고통에 시달렸는데요.

왜 배탈이 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이런 일이 없으시도록 유의해주세요~

조리 과정 중에 발생한 식중독균 때문일까요..? 아니면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 걸까요..ㅠ

그래도 보쌈, 샤브샤브 배터지게 많이! 맛있게! 먹었으니 넘어갔습니다~ 안산 상록수에서 보쌈, 샤브샤브 무한리필 하는 곳이 채상궁 밖에 없을테니 관심 있으시면 오세요 ^^

안산 상록수, 옛날엔 보쌈은 잘 모르겠고 샤브샤브 무한리필 하는 곳은 꽤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다 망하고 채상궁밖에 안남았더라구요. ㅎ;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안산 세화병원 쪽에 보시면 삼성디지털센터가 있는데 그 건물 바로 위가 채상궁입니다. 맛있는 보쌈과 샤브샤브 무한리필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회식할 때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