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추석 선물로 와인을 받다.

    추석 선물로 와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와인 두병을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신세계에서 판매하는 것 같던데 신대륙 와인이더라고요.


     보통은 식용유나 참치, 스팸 세트를 많이 주시던데, 이렇게 나름 특별한 선물을 받게 돼서 기분이 좋네요. 블로그에 자랑할 수도 있고, 즐겁게 마실 수도 있는 와인도 나름 괜찮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


     어떤 와인이 들어 있나 궁금하실까봐 알려드립니다. 둘 다 칠레산이며 레드 와인으로, 좌측은 코노 수르 리제르바 에스페샬 까베르네 소비뇽. 우측은  운두라가 리제르바 까르메네르입니다. 제 취미가 와인은 아닌지라 좋은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맛만 좋으면 되지 않을까요?


     본 세트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와인 두병과 와인 키퍼, 오프너.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와인은 주류가 아니다 보니 기본 세트로 포장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저기 조그마한 와인이 오프너입니다.

     명절에 이런 선물도 괜찮은 것 같네요. 마실 때마다 그 사람이 생각나잖습니까. 여러분 모두 즐거운 명절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괜찮은 한가위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 병 오픈 해봐야겠네요.

     또, 선물 덕분에 블로그에 포스팅 할게 생겼네요. 다음 마실거리에는 와인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ㅎㅎ


    2017/09/29 - KGB VODKA WITH LEMON

    2017/09/30 - 디저트아이스바 브라우니

    2017/10/01 - 다이소에 가서 블로그용 컵을 사다.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