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가의 삶

그대가 꽃, 목포 카페 - 카페추천

목포에 볼 일이 있으신가요? 그럼 추천합니다.

그대가 꽃, 제가 가본 카페중에 추천할만한 곳이라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혹시 카페 좋아하시거나 SNS에 올릴 사진이 필요하시다면 그대가 꽃으로 오세요!

여기 카페는 ‘전라남도 목포시 경동2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인근 유명한 장소는 목포시의 산! 유달산이 있고요. 혹시 목포로 관광을 오거나 유달산 등산하러 오시거나 유달산 축제를 관람하러 오신다면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ㅋㅋ

소박한 주택같은데 사실 카페입니다.

정말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음식 및 음료 데코레이션도 예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야외 테라스에서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도 할 수있고 말이죠. ㅎㅎㅎ

일단 입구에 글귀가 써있구요. 가게 내부에도 네온단 입구에 글귀가 써있구요. 가게 내부에도 네온아트처럼 꾸며놓으셔서 내부가 예쁩니다. 야외테라스는 인조잔디가 깔려있어서 마치 정원에 온듯한 느낌을 연출하셨습니다.

사진찍기 좋은 곳은 직접 보시라고 올리지 않겠습니다! 사실 음식에 눈이 멀어서 풍경은 못찍었네요. ㅋㅋㅋ 여러분은 가게 사진도 찍으시고 셀카도 찍으셔서 인스타에 올리세요. ㅎㅎ

카페에서 중요한건 음료와 사이드 메뉴!

왠만한 카페에는 다 있다는 마카롱 !

 

음료랑 곁들여 먹으려고 샀던 마카롱! 근데 마카롱은 정말 못만들지 않는 이상 맛이 다 비슷한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달콤하고 예쁘니까 합격입니다~

아보카도 바나나쥬스 입니다.

아보카도 바나나쥬스~ 달고 시원합니다. 무슨 조합인가 싶은데 오묘한 매력이 있는 쥬스입니다. 생긴건 스무디같은데 이름은 쥬스입니다 ㅋㅋㅋ 흔하고 흔한 바나나에 아보카도를 섞으니까 의외로 맛있습니다! 데코레이션 풀은 뭔지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그런데 마카롱이나 커피는 어느 카페에 가든 볼 수 있고 맛도 다 있어서 그대가 꽃의 하이라이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대가 꽃이라서 가능한! 목포라서 가능한 에이드! 목포라서 가능하다는건 너무 갔네요. ㅋㅋ 정정합니다.

그대가 꽃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특별메뉴 중 하나!

백향과 에이드입니다!

이게 정말 별미인거 같습니다. 시중의 카페에서는 안보이던데 여기엔 있더라고요. 맛은 백향과맛이라서 표현을 못하겠네요. ㅋㅋㅋ 하지만 와본다면 꼭 먹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는 솔직히 카페가면 대부분 있는데 백향과는 잘 안보이잖아요~ 그리고 여기 에이드는 수제란 말씀!


요번에 이렇게 목포에 가볼만한 카페를 알려드렸는데, 작성하고 보니까 요즘 카페는 다 상향평준화가 되서 어딜가나 맛있고 인테리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목포에 와서 유달산 관광을 하는데 목이 마르다? 그러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참고로, 여름에는 빙수도 팔고 팥은 국내산 팥으로 직접 삶으신다 하네요. 힘드실텐데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맥주도 팝니다. ㅎㅎ 2층 야외테라스에서 다리꼬고 앉아서 맥주 한병 마시면 좋겠네요. ㅋㅋ

그대가 꽃, 총평

커피는 어느 카페에서나 먹을 수 있습니다만, 에이드는 다릅니다! 프렌차이즈 카페를 간다면 전부 시럽을 쓰지만 그대가 꽃에서는 사장님이 직접 수제 청을 담궈서 만드신다 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특별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그대의 꽃 시그니쳐 메뉴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백향과 에이드’와 지금 처음 말하는 ‘매실 에이드’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매실 에이드도 먹어보고 싶군요. ㅎㅎㅎ


자세한 위치도 첨부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