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가의 삶

라라코스트 계양점, 인천 계양구

라라코스트 가보셨나요? 체인점이라 맛이 비슷하긴 한데 그래도 지점별로 맛의 미묘한 차이가 있으니 글을 써내려가봅니다.

가게밖에서의 모습

너무 안산에만 글이 치우져진것 같아서 인천에 한번 가봤습니다 ㅋㅋ 원래 가게 입구는 잘 안찍지만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 어짜피 지도 밑에 지도 있긴 하니까 안찍는데, 가게 입구 보고싶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찍는게 어려운 것도 아니니까 꼭 찍어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라라코스트를 설명해드리자면 그냥 평범한 패밀리레스토랑입니다!

그리고 여기, 라라코스트 계양점은 상가내에 주차장이 있어서 자가용을 가지고 나오셔도 됩니다. 다만, 자리가 넉넉하지 않아서 운이 없으시면 주차하기 힘들수도..ㅎ

빠네와 감바스

오일 감바스와 크림 빠네, 그런데 감바스에 면도 들어있더라구요. 새우 양도 적고 이정도면 그냥 새우 오일 파스타가 아닌가 싶습니다. 빠네는 정말 맛있었어요! 더 설명할 것도 없습니다. 하하핫 새우가 더 컸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 빠네는 크림추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빵에 찍어먹다보니 크림이 너무 부족하더라구요. ㅠ

두꺼운 시카고식 피자

이름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피자 전문가로써 시카고식 피자로 추정됩니다! 새우와 풍부하다 못해 부워버린 치즈들... 정말 감미로운 맛이였습니다.

인천 계양구까지 갔기때문에 많이 시켜먹었는데 파스타, 피자는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에 걸맞는 맛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피자 가격은 이해하는데 다만 빠네와 감바스는 꽤 비싸서 출혈이 컸습니다. ㅠ


버섯소스 스테이크

그리고 스테이크는 권해드리고싶지 않습니다. 소고기면 이해하는데 돼지고기가 18,000원에 양도 적고 고기에 누린내도 나고 정말 별로였습니다.


제가 인천시민이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저녁 8시 즈음에 방문했는데 아이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아서 매우 시끄럽고 소란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이건 라라코스트가 패밀리레스토랑이라서 그런것 같네요. ㅠ


생각해보니까 하나 빼고 메뉴에 다 새우가 들어가네요. 작은 새우라서 아쉽지만 맛있으면 됬죠~ ㅎㅎ;

아, 그래도 좋았던 점은 탄산음료가 무료로 무제한입니다! 다른 곳은 따로 팔던데 계양점은 무한리필이라 좋네요. 근데 라라코스트 이 양반들.. 체인점마다 이렇게 달라도 되나 싶네요. ㅋㅋㅋ

요약

  •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작습니다.
  • 스테이크는 먹지말고 피자는 꼭 드시길 바랍니다.
  • 아이들이 많아 매우 시끄럽고 소란스러우므로 애들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작습니다.

네, 여기까지 글을 마치겠습니다. 인천 계양구의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계양점! 맛있는 식사 즐거운 만찬 되세요~ 

위치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