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가의 삶

상록수 먹자골목 고기뷔페 무한리필, 고기싸롱

한창 식욕이 왕성한 학생들 혹은 회식 및 모임장소가 필요하시나요?

상록수 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기뷔페 무한리필집 고기싸롱을 강력추천합니다!

사실 자주 지나가는 거리인데 항상 사람이 꽉 차있었거든요. 그래서 한번 가봤는데 가게도 새로 지어서 되게 깔끔하고 위생적이고 직원분들도 좋으셨어요. 장사 잘되는 가게는 다 이유가 있는법이죠. 하하핫

고기싸롱!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아요. 안산 상록수에 먹자골목이라는 거리가 크게 있는데 여기 떡하니 있습니다. 



이제 내부 설명을 하자면, 고기싸롱은 전부 다 셀프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저렴한것같네요. ㅎㅎ 12,500원밖에 안합니다. 

일단 고기 종류는 기본중에 기본인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하이라이트인 돼지갈비!! 취향타는 돼지껍데기와 왜 같이 있는지 모르는 닭갈비도 있습니다 ㅋㅋ


고기 굽는중

삼겹살과 목살은 12,500원짜리 무한리필이라기엔 믿을 수 없는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껍데기는 안좋아해서 안먹어봤고 돼지갈비는 권하고싶진 않네요. 너무 달아서 안들어가더라구요. 대망의 닭갈비는 대체 왜 돼지들 사이에 껴있나 했지만 고기뷔페니까 닭고기도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닭갈비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느끼해진 입속을 매운 닭갈비로 정화하실수 있어요.ㅋㅋㅋ 근데 정말 맵습니다...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곳처럼 채소도 셀프로 무한리필, 소스 양념도 셀프로 무한리필...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토마토와 오징어무침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고기뷔페니까 고기만 맛있으면 됬지요~

그리고 라면이나 찌개류도 주문하실수 있어요. 유료입니다~

정말 단점이 없는데 단점도 굳이 작성하자면 무한리필이라서 체중감량, 몸매관리 하시는 분들은 피하세요. ㅠㅋ

저는 이번달 회식때 또 가려구요 ㅎ.ㅎ 고기싸롱 안망하고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ㅠ

요약

  • 접근성이 매우 좋다.
  • 위생이 매우 청결하다.
  • 서비스가 아주 좋다.
  • 가격도 저렴하다.

자세한 식당 위치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한 끼, 즐거운 모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