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의 삶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석류 쥬스

 

자꾸자꾸 예뻐지면 나는 어떡해?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들어보셨나요? 2006년에 이준기씨가 촬영한 광고라서 잘 모르시려나… 제가 가장 좋아하던 음료수인데, 통 안보이다가 요새 갑자기 보여서 열심히 사서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원래는 캔으로만 팔았던거 같았는데 마트에 보니까 1리터 사이즈로도 팔더라고요. 집에 가져다 놓고 마음껏 마시기에 좋은 양입니다. ㅎㅎ

석류맛 음료수의 선택지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랑 병문안용 유리병 음료수 정도로 제한적이였지만 요새는 또 홍초 원액같은거 사서 물에 타먹으면 되니까 고를 수 있는게 늘어나서 좋네요. 홍초는 비싸도 물에 타서 먹으니까 연하게 먹으면 양이 몇배로 된다는 점. ㅋㅋ

그래도 뭐… 추억의 맛이니까요. 찾아서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맛은 그냥 석류맛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광고 노래도 재밌잖아요.

석류가 무슨 맛인지 모르시면 당장 사서 마셔보세요~ 미녀가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하하하

하지만, 산성이라 그런가 이빨이 안좋으신 분들은 가급적 드시지 마세요.ㅠ 저는 요새 이가 시려워서 차갑게 해서 마시면 눈물이 찔끔 나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음료수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오늘은 짧게 끝내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