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의 삶

홈매트 리퀴드, 모기 걱정 이제 그만!

밤마다 모기때문에 날새는 일 없도록

안녕하세요. 저는 에어컨이 없어서 여름마다 창문을 열고 자는데요. 그럼 항상 모기가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홈매트 리퀴드 코드!!

여름밤 고민 끝

가격은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13,000원 정도에 기기에 장착하여 쓰실 수 있는 액체를 3개 주더라고요. 1개에 보통 밤마다 사용하시면 30일 정도 쓰니까 13,000원만 투자하셔도 3달은 버팁니다. 3달이면 여름 다 끝나구요. ㅎㅎㅎ

전부터 살까 말까 하다가 사봤는데 정말 강추합니다.

여름철 가장 큰 고난을 뽑아보자면 ‘더위’와 ‘모기’죠. 더운거는 130만원 정도하는 에어컨 사서 집에 설치하고 전기세 달마다 13만원 더 들어가는데에 반해, 모기는 1.3만원으로 충분히 해결 가능합니다~ ^^

하...그래도 에어컨이 있다면 쾌적한 여름이 될텐데... 정말 갖고싶네요. ㅠ 홈매트도 좋지만 에어컨 키고 창문 닫고 자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창문열고 홈매트 켜서 모기로 부터 내 몸을 보호함과 동시에 선풍기로 온도 제어 ㅎㅎ..

지금 더워서 횡설수설 했네요. ㅠ 죄송합니다. 아무튼 홈매트 리퀴드 없으신 분들은 아직 더우니까 장만하세요~ ㅎㅎ


제 주관적인 경험으로는 방에 홈매트 리퀴드를 키고 잤을 때 모기 물린적이 없습니다. ㅎㅎ 깜빡하고 안키고 잔 날에는 모기가 물렸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