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의 삶

보그헤어비스, 안산 와동 미용실

안산 와동에 위치한 보그헤어비스라는 미용실이 있는데, 미용실이 이사한 김에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다.

와동 행정복지센터 건너편 위치

저는 와동 주민은 아니지만 보그헤어비스에서 머리 자른지 10년 정도 되었습니다. 정말 실력 좋으신 헤어 디자이너분들이라 저만 알고 혼자만 다니고 싶은데 좋은건 나눠야하니까 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보그헤어비스는 와동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101번 버스나 98번 버스를 타셔야하는데요. 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보입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전경

와동에 아파트가 새로 들어섰는데 신축이라 깨끗하고 천장도 높아서 좋다.

쇼파와 바

손님이 많을 때는 쇼파에 앉던가 바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다. 가게 인테리어도 디자이너 두분이서 직접 하신거라 하던데 정말 감각적이였다. 쇼파 위에 가방은 제 가방입니다. ㅋㅋ

가게 전경

저는 집에서 미용실까지 버스타고 거의 1시간 정도 걸리지만, 머리 할 때는 항상 와동까지 갑니다. 제 정수리는 뒷통수에 있어서 자꾸 뜨는데 미용사분이 알려주신 대로 하니까 안뜨더라구요.

옛날에 애쉬 그레이했었는데 물 빠지는걸 고려해서 디자인해주시더라구요. 여기 쌤들은 방문할 때마다 머리색이 바뀌시는데 그래서 그런가 염색은 진짜 만족했습니다.

암튼, 안산시 와동에 와동 행정복지센터 건너편에 위치한 보그헤어비스였습니다. 단골로서 강력추천 합니다!

이사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옛날 위치로 뜨네요...아무튼, 위의 지도에 와동주민센터 건너편에 있습니다.

구글에 수정문의 넣어서 수정되었습니다. 하하하